스킵네비게이션

안전하고 신선한 수산먹거리를 위해 국립수산물품질관리원이 함께 합니다.

소통

안전하고 신선한 수산먹거리를 위해 국립수산물품질관리원이 함께 합니다.

공지사항

소통 공지사항

전화 녹음(KT고객응대매니저 서비스)에 따른 개인정보보호법 조치사항 공지

담당부서 : 강릉지원
작성일 : 2021-11-29
국립수산물품질관리원 강릉지원은 대민서비스 향상과 직원 보호 조치를 위해 KT에서 제공하는 고객응대매니저
서비스를 통한 통화 녹음을 실시하고 있으며
, 이와 관련하여 개인정보의 처리업무 위탁에 따른 조치사항을 붙임과 같이 공지합니다.

 


1. 위탁업무의
목적 및 범위

 가. 목적 : 대민서비스 향상 및 직원 보호
 
. 범위 : 통화 녹음 파일 생성 및 보관(1)

 
2.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등 안전성 확보 조치 및 위탁업무와 관련 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의 관리
   현황 점검 등 감독에 관한 사항


 가. 클라우드 서비스 보안인증서(한국인터넷진흥원) : CSAP-2016-001

 
3. 개인정보보호법 시행령 제26조제2항에 따른 수탁자(이하 수탁자라 한다) 가 준수하여야 할 의무를 위반한
   경우의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


 가. 클라우드컴퓨팅 발전 및 이용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23, 25, 26, 27, 28, 29
 

 
첨부파일 목록
목록